CEO 인사말

한국MSD에 대한 여러분의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MSD(Merck Sharp & Dohme Corp.)는 미국 뉴저지에 본사를 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머크(Merck)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891년 설립된 MSD는 그동안 제약사의 흐름을 바꿔놓을 만한 신약들을 선보이며 과학적 우수성에 기반한 ‘혁신(innovation)’에 늘 앞장 서 왔습니다.


“의약품은 환자를 위한 것이지 기업의 이윤을 위한 것이 아님을
우리는 절대 잊지 않아야 합니다.” – 조지 W. 머크


조지 W. 머크 회장의 이 연설은 한 세기가 지난 지금까지도 전 세계 MSD 직원들에게 환자에 대한 우리의 소명 의식을 일깨워 주며, 환자의 소중한 생명을 구하고 더 나은 삶을 만들기 위한 우리의 노력과 혁신적 제품 개발의 근간이 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개발된 혁신적 의약품들이 더 많은 환자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접근성을 확대하고, 이를 통해 환자들의 삶에 변화를 만드는 것. 이 것이 바로 우리의 역할이자 한국사회에서의 책임이라고 생각합니다.


한국MSD의 비전은 ‘한국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책임감 있는 헬스케어 기업’이 되는 것입니다.


1994년 설립된 한국MSD는 환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정신과 투명하고 엄격한 윤리 기준을 바탕으로 한국사회에서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이는 단순히 시장에서 우리 제품의 역할이 증대되었다는 것을 넘어, 국내 제약사들과의 적극적인 파트너십으로 훌륭한 의약품의 접근성을 국내외로 넓혀나가는 데에 기여하고 이를 통해 한국 사회 및 업계에서 신뢰를 쌓아 온 결과라는 점에서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한국MSD는 가장 혁신적인 의약품을 빠르게 국내 환자들에게 소개하고 이를 필요로 하는 환자들에게 더 널리 전달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함으로써 ‘한국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책임감 있는 헬스케어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 드립니다.


Be Well.


한국MSD 대표이사

아비 벤쇼산


기업 소개서 >

.............................................................

한국MSD 연혁 >

.............................................................